짤렸어요 ㅎㅎ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짤렸어요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그동안 유튜브를 찍느라 블로그는 뒷전이었네요 ㅋㅋ
함 놀러오세여ㅋㅋㅋ
아직은 좀 창피하고 쑥스럽기도하고 그러네요 히힛

유튜브에서 애드센스 승인대란이라고해서
저도 함 신청했더니 되었더라고요 ㅎㅎ
그동안 애드고시 어케 패스하나 고민했었는데(가끔ㅋ)
막상 되고나니까 또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여ㅜㅜ
블로그 넘 어려워여ㅜㅜ
컴알못인 저에게는 유튜브가 더 나을것 같기도하고..
머 하나 쉬운게 없네요..
블로그 수익내는 강의좀 들어볼까하는데
좋은강의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넘 오랜만에 왔더니 할이야기가 많으네요
친한친구 만난 느낌 키키키
몇몇 이웃분들도 궁금하기도하고..
바쁘다바뻐ㅋㅋㅋ

우선 제목에 맞는 이야기를 해볼게요
여기밖에 속 시원하게 이야기 할곳이 없네요
여기서 속 션하게 이야기 함 해보려구요

퇴사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세금...
부동산땜에 점수가 높아졌나봐요 힝...
5년동안 다닌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어요..
사실 머 눈씻고 방법을 찾겠다고 했으면 찾았을수도
있었지만 좀 쉬고싶은 맘도 있고...
여튼 이래저래
이랬다가 저랬다가 ㅋㅋㅋ
날씨도 춥고 아이들도있고 여튼ㅋㅋㅋ

2020년 12월 31일까지 일하고
새해부터 쉬기로했어요^^
넘 좋기도하고
먼저 일했던 자리가
쉽게 나는자리가 아니라 아깝기도하고
여튼이래저래 왔다갔다 했지만
결국 퇴사하기로 했어요...

12월초에 건강보험 고지서를 받고
이래저래 알아보고 하다가
결정하고
퇴사처리를 빨리 해주셔서
2주만에 정리하고 나온거 같아요
그래서 퇴사하고 할것들을 정해놓지 않아서
요즘 쫌 어리버리 하답니다
갑자기 시간이 많아졌네요~~

앞으론 블로그 활동도 좀 열심히 하고
유튜브도 좀 더 잘 찍어보려구요 히힛

https://youtube.com/channel/UCt2_0z59bnOnkHOkDAaRUYw

젊줌마의 인쇼리

안녕하세요~~ "젊은 아줌마의 인터넷 쇼핑몰 리뷰"라는 주제로 영상을 찍어보려고 합니다. 옷, 화장품, 일상용품 등등 관련제품을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www.youtube.com


함 구경오세여ㅋㅋㅋ
이웃님들 모두 좋은하루 되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