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 소액으로 빌라 투자하기 1탄
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200만원 소액으로 빌라 투자하기 1탄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무척 화창하네요~

기분까지 좋아지는 날씨더라구요^^

바람이 춥지도 않고

햇빛도 따사롭고

(아까 쓰레기버리러 나갔다왔거든요 ㅎㅎ)

나가서 브런치라도 먹어야 할 날씨인데

코로나땜에 브런치는 개뿔

집에나 콕 박혀있어야 겠네요ㅠㅠ

(커피는 맥심커피믹스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ㅋㅋ

커알못

커피맛을 잘 알지 못해요ㅋㅋ)

 

 

 

 

 

 

 

지난시간에 종잣돈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돈을

모았으니 오늘은 빌라를 사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제목에 말씀드린 것처럼

200만원으로 빌라를 샀더라구요 ㅎ

뭔 개소리야??

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결과적으로 봤을때

200만원이더라구요ㅋㅋㅋ

 

 

 

 

 

 

 

 

2018년도 초에 5,700만원짜리 빌라를 사고

5,500만원에 전세를 줬으니 차액이 200만원 맞죠??

저도 오늘에서야 알게되었네요 ㅍㅎㅎ

물론 우리가 생각하는 멋지고 깔끔하고

입지 끝장인 곳은 당근 아닙니다^^

그런생각 당근 안하시겠지만요ㅋㅋ

5,700만원으로 무슨 집을 사???

하시겠지만 저도 엄청 저렴하게 산거긴 하지만

7-8,000만원 정도의 빌라는 아직도 많이 있답니다.

 

 

 

 

 

 

 

 

 

빌라는 우선 저처럼 돈이 없으신 분들이

소액으로 투자하기에 부담이 없답니다.

그런 집을 누가 사??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죠??

그래서 다음에는 투자 관련 마인드에 대해서도

글을 써볼까 합니다.

생각을 좀 다르게 하셔야 오래된 빌라같은

부동산에도 투자를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할 이야기가 너무 많네요^^

제 생애 첫 부동산 매입하게된 썰을 좀 

풀어볼까 합니다.

수다를 좋아하는 아줌마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주부이고 여자이다보니

이런분들이 조금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부동산이 어려울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기 위해

이렇게 해보시라고 하나하나 말씀드리는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2017년도부터 일을 시작해서 열씨미 돈을 모았어요.

지금 생각하면 너무 창피하네요ㅋㅋ

천 이삼백정도 모았던거 같아요ㅋㅋ

나름 열씨미 모았으니 빨리 부동산을 사고

싶더라구요.

동네언니한테 이야기를 해서 아는 부동산 사장님을

소개시켜 달라고 했죠.

소개를 받아 집근처 부동산으로 달려 갔어요.

"저 천만원 있는데 집 사고 싶어요."라고 했더니

깔깔깔깔 웃으시며 부동산 사장님이 옆에 실장님한테

"어머!! 얘 천만원으로 집사고 싶대."하면서

깔깔깔깔 계속

웃으시더라구요 ^^;;;;;;

(지금 생각하면 좀 마니 창피합니당;;;;;)

 

 

 

 

 

 

 

 

머가 사고 싶냐고 하시더라구요.

글서 지난번 그 동네언니가 산 원룸

그런거 사고싶다고 했더니

그때부터 며칠동안 그 건물에 나온 매물과

집 주변의 원룸들을 보여주셨어요.

 

동네언니와 같은 문화센터를 다니며

알게됐다고 하시면서 언니라고 부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때부터 부동산에 거의 매일 갔죠.

집앞 상가에 있는 부동산이어서 왔다갔다 하며

계속 들락날락 거렸답니다ㅋㅋ

같이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부동산에 오는 손님 구경도 하고

또 집앞이라 부담없이 매일 간거 같아요.

 

원룸을 몇군데 같이 보았는데

그 동네언니가 산 원룸은 햇빛도 잘들고

나름 냉장고 세탁기 등 옵션이 갖춰져 있어서

추천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지금 나와있는 매물은 그 밑에층인데

햇빛도 안들고 세탁기도 없고 하니

우선 좀 알아보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때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여서

채광 및 수압 이런 간단한 것

확인하는 것도 몰랐었네요.

지금은 다른곳으로 이사를 가셔서 자주 볼수는 없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감사해 하고 있답니다^^

 

 

 

 

 

 

 

 

아이들과 잠시 나갔다 와야 하기때문에

오늘은 여기까지 쓰는 것으로 하고

다음번에 만나야 겠네요~~

200만원으로 빌라사기 2탄을 기대 해 주세요^^

 

 

반응형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세금 미리 받고 계약하기  (45) 2020.03.19
200만원 소액으로 빌라 투자하기 2탄  (34) 2020.03.17
종잣돈 마련  (32) 2020.03.15
부동산 보유 현황  (15) 2020.03.15
부동산 좌충우돌 성장기  (38) 2020.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