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켄스탁 마드리드 빅버클 모카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켄스탁 마드리드 빅버클 모카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욤~~
지난주에 비가 많이 내렸어요ㅜㅜ
바람도 무지 불고
한여름인데도 비가오니 춥더라구요~~


오늘은 이쁜아이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ㅋㅋㅋ
작년부터 사고싶었는데 한여름에 구입하려고하니
이미 때는 늦으리 또르륵 또르륵👉👈
사이쥬가 없더라구요....
그랴서 이번엔 여름이 오기전부터 서둘렀죠~

"버켄스탁 마드리드 빅버클 모카 "


넘나 이쁘고 편하고 고급진ㅋㅋㅋ
작년엔 블랙과 브라운에서 고민하다가
막상사려고보니 사이쥬가 없어서
사이쥬가 있는건 배송료가 넘 비싸고해서 포기했었죠..
올해 꼭 사야겠다 결심하고 찾다가 모카를 발견했어요.
와~~~~~👍

고급진 비쥬얼에 영롱한 로즈골드의 색감이 더해지니

더할나위없다!!!!!
말해 뭐해ㅋㅋㅋㅋ👏👏👏

버켄스탁은 독일의 넘버1브랜드로
풋배드는 모래위를 걸을때 찍히는 발자국의 모습을 따서 장시간 서있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해요.
240년 전통의
클래식 한 원 스트랩 마드리드는 더 크고 대담한 버클로 재창조되었어요.
스웨이드 안감이있는 모카색 갑피와
편안한 EVA 발바닥으로 마감되었네요.


작년엔 배송비 따지고 이것저것 따지다
결국 못샀거든요ㅜㅜ
그래서 이번엔 꼭 사기로 맘먹고
웹사이트의 가게들을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고 있었죠.
우선 배송상태를 보여드릴게요

상자 머서리가 좀 찌그러지긴 했으나
상품엔 전혀 문제 없었어요.

로즈골드장식이 넘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가게 구경 넘 좋아해요~~♡
밤마다 자기전 침대에 누워 이것저것 구경하고
들어갔다 나갔다해도 누가 뭐라하지 않고
눈치주지 않고 키키키 넘나 재밌어용~~)
그런데 작년엔 보지 못했던 모카를 발견하였답니다.
넘 이쁘지않나요?키키키


로즈골드 금장식에 푹빠져버렸어요...
넘나 고급지고 이뻤지만 배송비가 너무 뜨악이라
좀 고민하다 결국 결제를 하였답니다.ㅎㅅㅎ
주문할때보니 통관번호 적으라하고
배송비도 비싸고 해외직배송이라 그런가봐요ㅜㅜ
일주일정도 걸린것 같아요..
예전엔 뾰족구두만 신었는데
결혼하고 애기낳고나니 편한게 제일이더라구요ㅎㅎ

버켄스탁은 우선 너무 편해요~~
발바닥 착용감도 너무 좋고
발등부분은 소가죽이다보니 부드러워 좋고요^^
그런데 이번 빅버클은 좀 단점이 있더라구요..
다른 버켄스탁은 그런게 없었는데 이번 빅버클은
버클이 빅이다보니 발등에 버클이 닿으면서
좀 아팠어요ㅜㅜ

지금은 괜찮아요~~
처음 신을때 좀 그랬어서 걱정했는데
지금은 적응됐는지 안아파요~~다행다행;)
저는 240신어서 37로 주문했더니 잘 맞아요.
제가 발볼이 넓은편인데도 두번째 구멍 괜찮아요..
여튼 볼때마다 너무 이쁘고 고급져보이고
러브러브네요ㅎㅎㅎㅎ


요즘 계속비가오다 오늘은 햇님이 보이네요..
신고 돌아다녀봐야겠어요ㅋㅋㅋ
이웃님들도 예쁜 여름신발신고 무더운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반응형